KT M 모바일 | 셀프개통 유심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유심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다이렉트몰에서는 일반유심 (NFC 기능 無)의 경우 바로배송(당일 퀵) 또는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며, NFC유심, 5G NFC 유심의 경우 택배 배송만 가능합니다.

또한 각종 오픈마켓(네이버, 카카오 등) 에서도 택배 배송으로 유심구매가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다이렉트몰 유심구매 : https://www.ktmmobile.com/appForm/reqSelfDlvry.do

- 제휴 오픈마켓 유심구매 : https://www.ktmmobile.com/direct/openMarketInfo.do

(지마켓, N스토어, 옥션, 11번가, 카카오, 위메프, 쿠팡 中 선택)






KT 엠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모회선의 월 기본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모회선의 기본제공량 중 '일제공 (ex : 일 2GB)' 되는 추가제공량이나, 프로모션등을 통해 무료제공되는 데이터는 쉐어링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기본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쉐어링 회선은 초과과금 없이 200kbps로 속도제어가 적용 됩니다.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 실패 사유별 조치방법은 고객센터 챗봇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우측하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ELP 클릭 → 최하단 챗봇 아이콘 클릭


[경로] 챗봇 메인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오류





KT 엠모바일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청구/납부 정보  → 납부방법 변경]

※SMS 인증 필수
※본인 명의의 카드, 통장만 가능
※통장의 경우 추가적인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엠모바일 | 5G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할 요금제와 단말기 유형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요금제 변경 가능합니다.

예시 : 5G유심 + 5G단말 → LTE 요금제 변경 불가 / 5G유심 + LTE 단말 → LTE 요금제 변경 가능
※ 3G 유심인 경우 5G 요금제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요금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farPricePlanView.do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