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예약송금] 예약한 송금을 수정하거나 취소하고 싶어요
예약송금 정보를 수정하거나 취소하고 싶으시면 등록하신 예약송금 내역을 클릭해서 상세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등록하신 정보를 모두 수정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송금이 실행되는 날짜에는 정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예약송금 내역의 토글(on/off) 스위치를 이용하여 예약송금 기능을 꺼두실 수 있습니다.
PAYCO [예약송금] 출금계좌 잔액이 부족하면 어떻게 되나요?
계좌의 잔액이 부족으로 송금 실패 시 푸시와 알림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송금을 등록하실 때 '예약송금 실패 시 다음날 재시도' 기능을 설정해두신 경우, 계좌에 부족한 잔액을 채워두시면 다음날 오후 4시에 송금해드립니다.
'예약송금 실패 시 다음날 재시도' 기능을 설정하지 않으신 회원님께서는 부족한 잔액을 채워두셔도 송금이 되지 않으니 직접 송금해주시기 바랍니다.
PAYCO [예약송금] 이번 달만 예약송금을 보내고 싶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예약송금 내역의 토글(on/off) 스위치를 이용하여 예약송금 기능을 잠시 꺼두실 수 있습니다.
예약송금 기능을 다시 사용하실 때 토글(on/off) 스위치를 다시 켜주세요.
PAYCO [예약송금] '예약 송금 실패 시 다음날 재시도'는 어떤 기능인가요?
예약송금이 실패하더라도 다음 날 한번 더 실행하는 기능입니다.
계좌의 잔액이 부족하여 송금이 되지 않은 경우, 잔액을 채워주시면 다음 날 오후 4시에 자동으로 예약송금이 실행됩니다.
예약송금 상세 화면에서 해당 기능을 다시 꺼두실 수도 있습니다.
PAYCO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스마트폰 앱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앱 접근권한이란 ?
스마트폰 앱 서비스 제공자가 앱을 통해 이용자의 스마트폰 내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 및 설치된 기능에 접근하여 해당 정보를 읽고 수정하거나 해당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을 말합니다.
위치, 저장공간, 마이크, 전화, 주소록, 카메라 등
- 이용자는 접근권한에 이미 동의한 경우일지라도 해당 운영체제에서 제공하는 앱별 동의 철회 기능을 사용하여 각 앱에 대한 접근권한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접근권한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
[운영체제별 PAYCO앱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방법]
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6.0 이상 버전)
① ‘설정’ → ②’애플리케이션’ → ③ PAYCO앱 선택 → ④ 권한 선택 → ⑤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 안드로이드 6.0 미만에서는 필수적 접근권한으로만 설정이 가능하고 해당 접근권한에 대해 동의 여부를 개별적으로 결정 불가
나. 아이폰
① ‘설정’ → ②’개인정보보호’ → ③PAYCO앱 선택 → ④ 권한 선택 → ⑤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PAYCO [교통카드] 소득공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YCO앱 > 라이프 > 교통카드 > 소득공제 관리에서 소득공제 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고 휴대폰 명의자와 상관없이 등록이 가능합니다.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예약송금 정보를 수정하거나 취소하고 싶으시면 등록하신 예약송금 내역을 클릭해서 상세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등록하신 정보를 모두 수정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송금이 실행되는 날짜에는 정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예약송금 내역의 토글(on/off) 스위치를 이용하여 예약송금 기능을 꺼두실 수 있습니다.
PAYCO [예약송금] 출금계좌 잔액이 부족하면 어떻게 되나요?
계좌의 잔액이 부족으로 송금 실패 시 푸시와 알림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송금을 등록하실 때 '예약송금 실패 시 다음날 재시도' 기능을 설정해두신 경우, 계좌에 부족한 잔액을 채워두시면 다음날 오후 4시에 송금해드립니다.
'예약송금 실패 시 다음날 재시도' 기능을 설정하지 않으신 회원님께서는 부족한 잔액을 채워두셔도 송금이 되지 않으니 직접 송금해주시기 바랍니다.
PAYCO [예약송금] 이번 달만 예약송금을 보내고 싶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예약송금 내역의 토글(on/off) 스위치를 이용하여 예약송금 기능을 잠시 꺼두실 수 있습니다.
예약송금 기능을 다시 사용하실 때 토글(on/off) 스위치를 다시 켜주세요.
PAYCO [예약송금] '예약 송금 실패 시 다음날 재시도'는 어떤 기능인가요?
예약송금이 실패하더라도 다음 날 한번 더 실행하는 기능입니다.
계좌의 잔액이 부족하여 송금이 되지 않은 경우, 잔액을 채워주시면 다음 날 오후 4시에 자동으로 예약송금이 실행됩니다.
예약송금 상세 화면에서 해당 기능을 다시 꺼두실 수도 있습니다.
PAYCO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스마트폰 앱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 앱 접근권한이란 ?
스마트폰 앱 서비스 제공자가 앱을 통해 이용자의 스마트폰 내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 및 설치된 기능에 접근하여 해당 정보를 읽고 수정하거나 해당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을 말합니다.
위치, 저장공간, 마이크, 전화, 주소록, 카메라 등
- 이용자는 접근권한에 이미 동의한 경우일지라도 해당 운영체제에서 제공하는 앱별 동의 철회 기능을 사용하여 각 앱에 대한 접근권한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접근권한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음
[운영체제별 PAYCO앱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방법]
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6.0 이상 버전)
① ‘설정’ → ②’애플리케이션’ → ③ PAYCO앱 선택 → ④ 권한 선택 → ⑤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 안드로이드 6.0 미만에서는 필수적 접근권한으로만 설정이 가능하고 해당 접근권한에 대해 동의 여부를 개별적으로 결정 불가
나. 아이폰
① ‘설정’ → ②’개인정보보호’ → ③PAYCO앱 선택 → ④ 권한 선택 → ⑤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PAYCO [교통카드] 소득공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YCO앱 > 라이프 > 교통카드 > 소득공제 관리에서 소득공제 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고 휴대폰 명의자와 상관없이 등록이 가능합니다.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