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페이코 사칭 피싱문자 주의 부탁드립니다.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페이코 사칭 피싱문자 주의 부탁드립니다.
Q) 결제한적 없는데 결제 문자를 받았어요.
Q) 페이코 이용한적 없는데 페이코에서 결제 문자가 왔어요.

최근 PAYCO를 사칭한 스팸 문자를 발송하여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PAYCO를 사칭한 스팸문자 사례와 공지사항을 확인하셔서 불법 스팸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 페이코는 고객센터 1544-6891 번호 외에 다른 번호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발신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문자는 즉시 삭제하시고 발신 번호로 연락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온라인결제] 무통장 입금 시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했어요.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셔도 주문 시 부여받으신 가상계좌 번호로 정확한 상품대금을 입금하시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코 [공통] 간편결제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PAYCO는 NHN PAYCO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부정거래 방지 시스템(FDS)을 자체 구축 및 운용하여 고객님의 결제정보가 안전하게 보관, 처리되고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인증서를 잘못해서 삭제해 버렸어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시면 기존과 동일하게 인증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인증 내역 역시 [인증서 사용 내역] 페이지에서 동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국세청 홈택스(연말정산)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홈택스 로그인 화면에서 [간편서명 로그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PAYCO 인증서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PAYCO 인증서] 인증 요청 버튼을 눌렀는데 푸시 메시지(인증요청)가 모바일로 안와요.

'푸시 메시지(인증요청)이 모바일로 오지 않았다면 아래 순서로 확인해 주세요.
 
1. 페이코 앱이 모바일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페이코 앱에 로그인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인증 요청하는 사람이 많은 경우 푸시가 전달되지 않거나 늦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인증 요청 푸시를 받지 못하더라도 [페이코 앱 > 더보기 > PAYCO 인증서] 메뉴에 들어가시면 인증 요청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요청하신 인증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