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유모바일[알뜰폰] 해지하게 되면 잔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U+ U-MOBILE - 해지하게 되면 잔액은 환불 가능한가요?
월 기본료의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추가충전 금액의 경우 사용량이 없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U+ U-MOBILE - 가상계좌를 잘못 입력했어요. 환불요청 해주세요.
고객센터로 접수 하시면되고 환불 소요시간은 일주일 걸립니다. (신분증, 통장사본, 입금확인증 본인이 아닌 가족인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필요)




U+ U-MOBILE - 신용불량자도 가입 할 수 있나요?
선불방식으로 서비스되므로 신용이상자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통신사에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제한됩니다.





U+ U-MOBILE - 실시간 제공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17년10월 이후에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나 그 이전에는 고객센터 및 대리점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 U-MOBILE - [가입]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U+ U-MOBILE - [가입]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어떻게 되나요?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




U+ U-MOBILE -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 가능한 성인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만 19세 미만은 미성년자로, 그 이상은 성인으로 정의합니다.('13.07.01 개정)





U+ U-MOBILE - [가입] 접수했던 셀프개통 신청서 확인이 안되요.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완료일 기준 14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삭제처리 되며, 셀프개통 신청서 재작성 진행이 필요합니다.






U+ U-MOBILE - [가입]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셀프개통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20시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단, KCT, 세종(온세)텔레콤은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22시 (요일 제한없음)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