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배송]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 상품페이지의 무료배송조건 확인
ㆍ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ㆍ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조건부 무료배송 상품은 해당 조건 이상의 금액을 구매하셔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배송] 위메프 9,700원 이상 무료배송 이벤트에 대해 알려 주세요.
√ 9,700원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일부상품제외)
ㆍ2013년 5월 6일부터 9,7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ㆍ'9,700원 이상 무료배송' 마크가 표시된 상품은 9,700원 이상 주문하시면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9,700원 무료배송의 경우 장바구니에서는 결제금액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표시되나, 주문/결제 창에서 최종 할인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 무료배송 기준 ]
장바구니 통합결제금액 기준이 아니며, 상품 기준으로 9,7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 무료배송 제외 상품 ]
ㆍ무료배송 제외 상품 : 해외배송, 주문제작상품, 설치배송, 업체직배송상품
ㆍ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ㆍ그 외 '9,700원 이상 무료배송' 마크가 없는 일부상품이 제외됩니다.
ㆍ일부 상품의 경우 9,700원 이하여도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니, 상품 설명의 배송비를 확인하시어 알뜰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배송] 주문한 상품은 설치가 필요한 상품입니다. 설치는 언제 되나요?
√ 상품페이지 확인 가능
ㆍ설치가 필요한 상품은 판매업체에 따라 배송과 동시에 설치되거나, 배송 후 설치기사가 따로 방문하여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ㆍ정확한 배송 및 설치기간, 설치 비용에 대해서는 상품 상세페이지 내 구매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상품 상세페이지 내 제품의 설치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배송]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 위탁장소 및 택배사 확인 필요
ㆍ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선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ㆍ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내 기재되어 있는 택배기사 연락처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ㆍ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직배송 및 우편배송 상품은 배송추적 되지 않습니다.
ㆍ상품 취소/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택배기사님을 통한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위메프 [배송]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배송 날짜 및 시간 지정 어려움
ㆍ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ㆍ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ㆍ신선 식품은 주문 후 약 2~3일(주말 제외) 정도 소요되며, 금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위메프 [배송]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 동일 업체가 아닌 경우 각각 배송
ㆍ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업체 또는 위메프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ㆍ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