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위메프 [구매/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 인증서 저장매체 확인

ㆍ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ㆍ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ㆍ 재발급 이후에도,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BankPay(금결원) 고객센터 1577-55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은행별 가능 시간 상이함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은행 : 00:00 ~ 24:00
 - 농협은행 : 00:30 ~ 24:00
 - 우리은행 : 00:00 ~ 24:00
 - SC은행 : 00:00 ~ 24:00
 - 기업은행 : 00:00 ~ 24:00
 - 외환은행 : 00:10 ~ 23:50
 - 수협중앙회 : 00:10 ~ 23:55
 - 신한은행 : 00:05 ~ 23:55
 - 한국씨티 : 00:00 ~ 24:00
 - 대구은행 : 00:00 ~ 24:00
 - 부산은행 : 00:05 ~ 24:00
 - 한국산업은행 : 00:30 ~ 24:00
 - 광주은행 : 00:10 ~ 23:55
 - 제주은행 : 00:20 ~ 23:55
 - 전북은행 : 00:10 ~ 24:00
 - 경남은행 : 00:00 ~ 24:00
 - 하나은행 : 00:15 ~ 23:50
 - 우체국 : 00:10 ~ 24:00
 - 새마을금고 : 00:30 ~ 23:30
 - 신협은행 : 00:10 ~ 23:50
 - 산림조합 : 00:30 ~ 23:30
ㆍ 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법인계좌로 가능한가요?
√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 법인계좌도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
ㆍ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ㆍ고객님께서 인터넷 뱅킹 신청 시,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금액이 300만원보다 적을 경우 이체한도는 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

[법인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법인계좌도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
√ 상품선택 > 구매/결제 > 배송 상품 수령 및 티켓 상품이용

1. 회원가입
회원가입(무료) 을 하신 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비회원도 구매가능]

2. 구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3. 결제
ㆍ상품을 선택하신 후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결제, 간편결제, 위메프 포인트의 6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ㆍ여행상품 : 해외여행 상품은 구매 시 해피콜을 통해 유류할증료, 및 tax를 결제하는 경우가 있으니 상품 상세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 수령
ㆍ배송상품 :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지역 티켓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ㆍ문화/공연 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좌석 배정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상품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여행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5. 티켓상품 이용
ㆍ지역 티켓 상품 : 해당 매장에서 서비스 이용 후 티켓을 제시해 주세요.
                            단, 상품에 따라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상품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문화/공연 상품 : 공연 당일 현장에서 본인 신분증과 수령/전송받은 티켓을 제시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여행상품 : 여행상품은 구매즉시예약이 완료되거나 해당 여행사에서 전화확인(해피콜)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여행 상세 일정은 콘텐츠에 기재된 해당 여행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