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판매자에게 어떻게 문의 할 수 있나요?

위메프 [구매/결제] 판매자에게 어떻게 문의 할 수 있나요?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정보, 구매내역>주문상세 에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톡, Q&A 게시판을 통해 직접 문의 가능

- 상품 상세 페이지와 주문내역>주문상세보기 에서 판매자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노출정보: 판매자명/상호/대표자명/전화번호/이메일/사업자등록번호/주소 등)
  판매자정보에 기재된 전화번호 또는 상품페이지 내 Q&A 게시판, 판매자톡을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톡, Q&A 게시판에 작성하신 질문 및 답변 내역은 마이페이지 > 판매자톡, 상품문의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을 이용하시거나,1:1문의 접수해주시면 위메프에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1인 구매가능, 또는 테이블당 사용가능 매수가 정해져 있나요?
√ 상품마다 상이하여 구매정보 확인필요

1인당 구매 가능한 구매수량과 사용 가능한 티켓 매수는 딜마다 상이하므로 해당 딜 컨텐츠(구매정보)를 참고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공인인증서필수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ㆍ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취소 가능

[배송상품]

1) 신규주문
- 판매자 측의 주문확인 전으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취소 가능
(일부 상품의 경우 즉시취소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2) 상품준비중
- 파트너사(판매업체)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
(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3)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 페이지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장 입력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상품의 취소문의는 위메프톡 또는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지역/E티켓 상품]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즉시주문취소/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하신 티켓의 사용여부 및 사용기간 경과 여부를 확인 후 취소 승인됩니다.
- 일부 티켓 상품의 경우 직접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 1개의 결제건에서 동시에 취소/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신청이 불가한 경우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환불이후 환불기간 관련 내용은
교환/반품/환불 >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해당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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