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위메프 [구매/결제]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 상품마다 다름

ㆍ상품마다 1인 최대 구매 수량 제한이 있습니다.
ㆍ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품 설명 페이지 내 구매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 티켓상품과 배송상품의 단계 상이함

위메프의 상품 주문 상태는 티켓상품과 배송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 티켓 상품 (지역/여행·레저/문화) ]
 1. 결제완료/사용대기 :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고, 티켓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발급완료 : E티켓 전송이 완료되었거나 매장을 방문하여 쿠폰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 배송 상품 (쇼핑) ]
 1. 입금대기 : 무통장입금 결제 예약한 주문건으로 아직 입금이 진행 전입니다.
 2. 신규주문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3. 상품준비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기 전 단계 입니다.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비회원은 구매가 안 되나요?
√ 비회원 구매 가능

ㆍ상품페이지 > 구매하기 >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회원이 되시면 할인쿠폰 발급,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ㆍ일부상품은 비회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정상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 반영까지 최대 20분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ㆍ정상 결제되었으나, 구매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구매내역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 "구매상품 없음"]으로 선택하여 접수해주시면 승인 취소 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 판매종료 상품 구매불가

ㆍ이미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ㆍ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 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 텔레마트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결제) 대행 가능

ㆍ전화주문 이용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동의한 고객님께서는 위메프 내 전 상품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컬처/여행, 롯데백화점 등 무통장입금 제외딜은 불가)
ㆍ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
ㆍ텔레마트 고객센터 : 1644-4555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3시~14시)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