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공통] 휴대폰 번호를 변경했습니다. 변경된 휴대폰으로 티켓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ㆍ방문 후 '연락처 4자리와 성함 제시' 후 사용 가능한 티켓은 방문 후 이전 연락처를 제시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
ㆍ수신인 연락처 변경은 불가 하며, 일부 상품의 경우 변경 휴대폰 번호로 티켓 발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공통]주문 후 티켓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였습니다./ 티켓 5장을 구매했는데, 티켓이 1장만 도착했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재발송 가능
ㆍ구매 후 발송되는 티켓문자는 장문문자(LMS)로 통신사에 따라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배송티켓 또는 지역티켓 페이지에서 문자발송 버튼을 클릭하여 즉시 티켓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상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딜의 유효기간 및 사용 안내 유의사항 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티켓 재발송이 불가능 할 시 1:1문의 혹은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공통]티켓 환불 방법
√ 상품페이지에서 환불규정 확인 가능 or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신청 접수 가능
ㆍ일부 상품의 경우 등록/ 예약 후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며, 상품페이지 내 환불 규정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ㆍ지역티켓, e쿠폰, 온라인 상품권의 경우 유효기간 내 마이페이지 상에서 직접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판매자측에서 사용여부 확인 후 환불 진행 됩니다.
ㆍ공연상품의 경우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마이페이지 상에서 직접 전액 환불 혹은 수수료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취소마감 시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ㆍ판매자의 확인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 되며 취소신청 후 처리가 지연 될 시 1:1문의 혹은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ㆍ사용/등록/환불규정에 의해 환불이 어려울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사용처리 되며, 특이사항 발생 시 1:1문의 혹은 위메프투어컬처 고객센터(1661-476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지역티켓] 주문 전 상품에 대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상세 페이지 내 판매자문의에서 문의 가능
ㆍ상품에 관한 상세 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 구매정보 및 안내사항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ㆍ상품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은 내용인 경우에는 상품 페이지 내 [판매자문의]에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확인하여 답변 드립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지역티켓] 매장 이용시, 예약을 꼭 해야 하나요?
√ '예약 필수' 상품인 경우에는 반드시 예약이 필요
ㆍ상품 상세페이지 내 구매정보에 예약기준이 '예약 필수' 상품인 경우에는 반드시 예약이 필요합니다.
ㆍ판매 후 초기에는 방문하는 고객이 많을 수 있으므로 예약 필수 상품이 아니더라도 예약 후 이용하시면 빠르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공연/지역 티켓] [지역티켓] 매장의 위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정보 하단 '판매자 정보'에서 확인 가능
ㆍ옵션 선택 전 최초의 전체 상품페이지에서는 상단 업체정보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ㆍ티켓 구매 시 특정 지점을 선택한 경우에는 반드시 선택하신 지점에 가셔야만 티켓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