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면 회원이란 무엇인가요?
√ 1년이상 로그인 이력이 없는 계정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휴면 해제는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위메프 이용하기] 버튼을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구매후기가 뭔가요?
√ 상품/서비스 구매 후 실제 사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
ㆍPC, 모바일APP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페이지에서 작성 가능합니다.
ㆍ주문건 당 1회만 작성 가능합니다. (삭제 후 재작성 불가)
ㆍ작성 후 수정은 가능하나, 최초 선택 옵션 및 별점은 추후 수정 불가합니다.
ㆍ첨부한 사진이 해당 딜과 관련없는 이미지일 경우 딜 구매후기 상세페이지에서 비노출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구매후기 작성이 안돼요.
√ 배송완료 및 사용완료 이후 작성 가능
ㆍ 상품 배송완료, 티켓 사용완료 후 30일 이내 구매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ㆍ 파트너사 ID는 본인 판매 상품에 후기 작성은 어렵습니다.
ㆍ 모바일 Web 에서는 작성이 어렵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메일 변경 가능
ㆍ이메일주소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아이디가 이메일주소로 등록되어있는 계정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 변경 시 아이디 또한 함께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주문/결제 페이지의 [쿠폰사용] 버튼 선택 > 적용가능 쿠폰 선택 후 [적용] 버튼 클릭
ㆍ상품페이지 내 [할인쿠폰 발급] 버튼이 확인되는 상품이라면,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ㆍ주문/결제 페이지의 [쿠폰사용] 버튼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할인쿠폰에 따라 사용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할인쿠폰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또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상품이라도 일부 상품은 쿠폰적용 불가상품으로 분류된 경우가 있습니
다.
ㆍ할인이 적용된 일부 특가딜 상품 또는 특정딜에는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할인쿠폰 이용 가능 조건이 있나요?
√ 보유한 할인쿠폰의 사용조건 확인 필요
ㆍ각각의 쿠폰마다 최소 주문금액과 최대 할인금액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ㆍ상품가격이 최소 사용조건을 넘어야만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할인금액만큼만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ㆍ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